한국패션산업협회는 “글로벌 브랜드 육성 사업”의 일환으로 국내 패션 브랜드의 비즈니스 판로개척을 위한 수주 전시회 ‘트렌드페어’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특히 올해의 경우 ‘국내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 뿐만 아니라 ‘국내 중소 패션 브랜드’로 대상을 확대하여 개최하오니 관심 있는 패션 브랜드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패션브랜드와
국내외 바이어와의 연계를 통한
비즈니스 판로개척
패션기업과의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새로운 비즈니스 마켓 창출
소비자 대상 상품
판매전을 통한
브랜드 홍보 및 매출 증대
* 2021년 트렌드페어 성과 : 유통입점 150건, 위탁계약 21건, 수출 21건, 협업 25건 등 250건
* 2022년 트렌드페어 성과 : 유통입점 191건, 팝업 73건, 수출 50건, 등 398건
* 2023년 트렌드페어 성과 : 유통 입점 227건, 완사입 45건, 수출 58건, 협업 19건 등 468건 / 오더 26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