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패션산업협회는 산업통상자원부의 지원으로
2011년부터 국내 패션 브랜드의 비즈니스 판로개척을 위해 국내 패션 수주 전시회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이에 동 전시회를 귀 브랜드의 비즈니스 창출의 장으로 적극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 패션 브랜드 최고의 마케팅/세일즈 수단인 “트렌드페어”한 장소, 짧은 시간동안 많은 바이어와의 만남 가능
    새로운 시장 개척 및 최신정보 조사, 네트워킹 구축을 위한 효율적 마케팅 장임
  • 국내 수주 전시회 개최 현황(2011~2019)2011~2018 : 인디브랜드페어(B2B)
    2019 : 트렌드페어/K패션오디션(B2B2C)
    2020 온택트 트렌드페어(B2B2C)

전시목적

  • 패션브랜드와
    국내외 바이어와의 연계를 통한
    비즈니스 판로개척

  • 패션 및 관련 산업군과의 협업을 통한
    새로운 비즈니스 발굴
    동반 성장 촉진

  • 4차 산업혁명시대를 이끌
    ICT 기반의 패션 X 테크 신시장
    모델 제안 및 확산

전시개요

* 2019 트렌드페어 성과 : 내수 18억, 수출 275만불
* 2020온택트 트렌드페어 성과 : 시청뷰수 : 165,648회 / 소비자판매 90백만원

  • 기간2021.9.1(수)~9.2(목)
  • 장소COEX 3층
  • 주최산업통상자원부
  • 주관한국패션산업협회
  • 참가대상디자이너 감성을 지닌 패션브랜드 또는 예비창업자로 대표자 및 대표 디자이너(한국 국적 보유자)
  • 전시품목여성복, 남성복, 유니섹스, 잡화
    *전통한복, 아동복 신청불가
  • 행사성격국내 패션브랜드와 유통업체, 패션업체가 참여하는 B2B 페어
  • 행사내용B2B(비즈니스상담회), 부대이벤트(라이브커머스, 라이브방송, 패션x테크 등)

2020TREND FAIR 9.7-9/2020 COEX

초청바이어

  • 01초청대상

    • 국내 백화점 및 쇼핑몰 바이어
    • 패션 핫 스트리트 편집샵 바이어
    • 온라인 유통업체 바이어
    • 전문 브랜드 사입 혹은 디자이너와 콜라보레이션 추진중인 패션기업 경영자 및 MD, 디자이너
    • 홀세일 브랜드를 사입해 콘텐츠를 강화하려는 소매업자
    • 일반소비자
  • 02바이어유치

    • 주요 백화점 및 대형유통업체, 편집샵, 온라인유통, 패션업체 대상 참관 안내, SNS 활용 홍보
    • 사전 조사된 참가 디자이너 상담 희망 업체 대상 행사안내 및 사전 등록 바이어 집중 관리
    • 참가 디자이너와 사전 등록 바이어간 사전 정보 공유
  • 03홍보강화

    • 공식 홈페이지 운영
      (홍보채널 활용, 참가 브랜드 소개 등)
    • 인플루언서, 파워블로거,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 채널 홍보마케팅, 언론 홍보